본문 바로가기

포트폴리오

워드프레스 반응형웹 홈페이지제작




디자인컨셉 :

원페이지 테마를 사용하여 메뉴를 제거하고 페이지의 이동없이 첫 화면에 모든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방문자들릐 정보습득을 쉽게 하도록 제작하였고, 붉은 색의 로고색을 포인트 칼라로 사용하였습니다.

워드프레스 홈페이지제작워드프레스 홈페이지제작



메인아트는 홈페이지제작을 하기 위해서 SEO검색엔진에 유리하고 PC + MOBILE + TABLET PC 디바이스에 따라서 자유롭게 화면이 반응할 수 있는 반응형웹 기반으로 제작기획을 하였으며, 플랫폼은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워드프레스로 선택되었습니다. PC 메인그리드가 픽스되면 시안이 들어가고 서브가 픽스되면 다음으로 모바일을 UX UI 디자인을 설계하여 꼼꼼하게 완성도를 높였다.

워프레스제작 메인아트는 2006년 창업을 해서 다양한 분야의 기술과 경험을 습득하였고 UX기반을 바탕으로한 기획과 다이나믹한 UI 디자인을 꼼꼼한 개발로 13년된 축적된 능력 있는 웹에이전시입니다. 메인아트는 2013년에 워드프레스를 접해서 수많은 워드프레스홈페이제작을 하였으며, 현재도 그동안 제작했던 홈페지를 신속 정확하게 유지보수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워드프레스 홈페이지제작 전문업체는 메인아트입니다.

PS : 워드프레스는 사용자와 관리자모드를 통하여 웹상에서 직접 홈페이지를 구축 가능하고 운영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웹호환, 웹표준을 지키며 모바일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플러그인과 테마에 따라서 기업 소개, 홍보용 홈페이지, 쇼핑몰, 웹진, 블로그, 커뮤니티등 다양한 형태로 쉽게 변형이 가능한 솔루션입니다.

특히 검색 최적화 SEO 기능이 있어 마케팅에 상당한 도움이 많이 될 것 입니다.






************************************************************************************

기업홈페이지, 병원홈페이지, 대학교홈페이지, 예약시스템

반응형웨제작, 워드프레스제작, 플러그인, 테마제작, 쇼핑몰제작

홈페이지제작 & 웹개발 문의 받습니다.

www.mainart.net

design@mainart.net

행복과 미소를 디자인하는 메인아트입니다.

여러분 모두 건강하세요.